board

낙태약미프진 산부인과 의사 견해★bit.ly/mifepsrex★카톡:word8★텔레그램:vtr8948★라인:zad8★미프진정품구입
카톡word8 2019-12-23 오전 03:31:17
2 0

낙태는 뜨거운 이슈다. 그리고 최근 그 한가운데에는 산부인과 의사들의 인공 중절 전면 거부와 미프진 도입이 있다. 미프진은 임신 초기에 사용할 수 있는 먹는 낙태약으로 1988년 프랑스를 시작으로 영국, 스웨덴, 독일, 미국 등 61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바로구입가기^^
↓↓아래 이미지 클릭↓↓
★bit.ly/mifepsrex★카톡:word8★텔레그램:vtr8948★라인:zad8★

다운로드 (7)

세계보건기구(WHO)에서도 2005년부터 미프진을 필수의약품으로 지정함으로써 안전한 인공 중절을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공인하였다. 임신 중절 수술과 미프진 복용은 일부 차이는 있으나 대략 효과는 유사하며(수술 성공률 98%, 미프진 성공률 95~97%) 안전성도 둘 다 높은 수준이다. 다만 여성의 입장에서는 수술이나 마취 없이 임신 중절을 할 수 있다는 면에서 미프진 사용을 선호한다.

한국에 알려진 미프진이라는 이름은 프랑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고 미국에서는 미페프렉스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임신 중절을 위해서는 미프진 성분인 미페프리스톤과 이후 미소프로스톨이라는 프로스타글란딘 유사체를 복용해야 한다. 미페프리스톤은 임신 유지에 필요한 프로게스테론의 작동을 차단시켜 자궁과 수정체를 분리시키며 미소프로스톨은 자궁 수축 촉진제로서 자궁에서 분리된 수정체를 자궁 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